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 리뷰/★식품 리뷰

매일우유 <눈사람 우유 케이크>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로도 굿! 내돈내산 솔직후기 cu편의점 추천

by 미유네코 2023. 12. 25.
반응형

 

 

얼마 전 이웃님이 매일우유 <눈사람 우유 케이크> 후기를 올리신 글을 보고, 궁금해져서 CU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일단 포장부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마음이 동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게다가 크리스마스인데 그것도 눈이 펑펑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잖아~ 딱이다 딱이야! 하면서...ㅎㅎㅎ

 

원래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케이크 챙기고 그런 성격은 아닌지라 사실은 작은 롤케이크 하나 사러 갔었던 건데, 눈앞에 눈사람 케이크가 딱 보이길래  고민하지 않고 사버림 ㅎㅎㅎ

 

♥ 매일우유 <눈사람 우유 케이크>

- 가격: 6,900원 (CU 편의점)

 

SK텔레콤 멤버십 할인 600원 받아서 실제 결제금액은 6,300원

거기에 롯데카드 터치 청구 할인 5% 315원 할인까지 받아서 최종 5,985원에 구매한 셈이다.

 

♥ 매일우유 <눈사람 우유 케이크> 

- 중량: 135g

- 칼로리: 412kcal

- 우유 7.3% 함유

 

안에는 색색깔의 양초 5개와 작은 플라스틱 포크가 들어 있었는데, 기분까지 낼 겸 해서 촛불에 불도 붙여 보았다. ㅎㅎ

귀엽고 예뻐서 아이들도 좋아라 할 것 같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 다만 미니 케이크라서 2인 초과 다인 가족인 경우에는 아무래도 양이 부족할 수밖에 없을 테니 그냥 기분만 내는 걸로... ^^;;

 

그렇다면 매일우유 <눈사람 우유 케이크>의 그 맛은???

일단 맛은 있다!!!

 

우유 크림도 부드러운 편이면서 맛있었는데, 다만 내 입맛에는 조금 달았다. 약간만 덜 달면 좋았겠다 싶고, 아무래도 100% 우유 크림은 아니다 보니 부드러움 속에 살짝 그 식물성크림의 미끄덩함(?)이 느껴지기도 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림은 충분히 맛있었다.

 

아쉬운 건 오히려 안의 케이크 시트였는데, 이것도 물론 맛은 있었으나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부족했던 게 조금 아쉬웠을 뿐... 이러한 내 욕심을 모두 채우려면 애초에 제대로 된 베이커리 생크림 케이크를 샀어야 맞는 것일 테니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웠다는 결론이다. 우유 크림의 양도 엄청 충분히 과하게 많았어서... 나는 케이크 빵이 더 먹고 싶었단 말이지.ㅎㅎㅎ

 

이웃님들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