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싱어게인3 58호 가수 홍이삭 - I Love You

by 미유네코 2024. 1. 14.
반응형

 

2년 만에 돌아온 jtbc <싱어게인 3>
 

5개월 전 대장정을 시작한 <싱어게인 3>는 이승기 진행에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코드 쿤스트 총 8명의 심사위원과 함께 무명 가수로 다시 무대 위에 선 77팀의 가수들이 5번의 라운드를 거치면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려왔고, 이제 어느덧 그 마지막 최종회만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최초로 Top 6가 아닌 Top 7이 탄생되면서 더욱 치열한 마지막을 짐작케 했는데, 당당하게 유명 가수로 등극한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 리진 총 7명의 가수들은 돌아오는 목요일 밤 10시 30분 최종 우승을 위한 대격돌을 준비하며 저마다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인데...

 

하지만 사실 <싱어게인 3>를 꾸준히 챙겨보았던 것은 아니었다. 그래서 특별히 응원하는 가수도 없었더랬는데, 그러다가 12회 파이널 1차 신곡 라운드를 보면서 바로 이 사람이다 싶은 가수를 발견하게 된 것인데, 바로 58호 가수인 홍이삭!
 
I Love You
홍이삭 / Prod. 김도훈
 
일단 곡도 정말 좋았지만, 또 그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가수 홍이삭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로우면서도, 심장을 후벼 파는 처절함 가득한 절규는 정말 최고였다는...

 

전문가인 심사위원들의 심사평도 한번 살펴보자면...
 
임재범: 아무런 말씀 안 드리겠습니다. 이미 관객분들께서 신청자분들께서 다 이미 아셨을 겁니다!

코쿤: 저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딱 한 가지 생각을 했었어요. 만약에 오늘 평소에 입던 옷이 아닌 다른 옷을 입었는데도 완벽하게 소화한다면 오늘 점수는 과감하게 누를 것이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왔거든요. 다른 옷을 걸쳤는데 그걸 어울리게 만든다는 것은 또 거기서 뻗어나갈 수 있는 가지가 많은 거거든요. 근데 오늘 저는 전혀 다른 모습에서도 이전의 모습처럼 충분히 좋았던 모습을 너무나 많이 봤고, 약간 제가 스파이더맨을 되게 좋아하는데 흑화 한 피터 파커 있거든요, 그 스파이더맨 같은... 되게 새롭고 너무 좋았습니다!

이해리: 오늘 원래 이삭님이 하던 스타일과는 너무나 다른 노래였는데, 듣는 사람이 불편함이 정말 하나도 없이 너무나 자신감 있게 완벽하게 소화를 다 해주신 것 같아서 편하게 잘 들었고요, 진짜 이런 노래를 다음에 또 해보셔도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 홍이삭 - I Love You 노래 듣기 ↓ ↓ ↓
https://youtu.be/iVNiWZnIXFI?si=FtGRzYtfcprspwuk

 

그리하여 파이널 라운드 1차전 미션 '신곡 라운드'의 최종 순위는 아래와 같다. 

 

1위 신해솔 776
LLL(Live, Laugh & Love) / Prod. 안신애&필터

1위 소수빈 776점
머물러주오 / Prod. 안신애 & 필터

 

3위 홍이삭 773점
I Love You / Prod. 김도훈

4위 강성희 765점

기도할게요 / Prod. 정동환 of 멜로망스

5위 이젤     750점

멸망한 사랑 / Prod. 로코베리 & LAS
 

6위 리진     746점
왜 그랬나요 / Prod. 이상순
 
7위 추승엽 736점
땅과 소년 /  Prod. 이무진

  

▶ 싱어게인 3 대국민 파이널 사전투표 바로 가기


뜻밖에 공동 1위가 나오게 되면서 가수 홍이삭은 근소한 3점 차이로 아깝게 3위가 되었는데, 그만큼  2차 미션 '자유곡 라운드'가 굉장히 중요해졌다. 물론 대국민 파이널 사전투표를 비롯해 다방면의 점수들을 합산하기는 하지만 말이다. 

Top 7 가수들의 실력들이야 모두 인정받을만한 것이고, 이제는 사실 취향의 문제인 것 같다. 나도 나의 개인적인 취향으로 가수 홍이삭을 응원하련다. 최선을 다해서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홍이삭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