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티스토리 구독자 500명 돌파..그런데 블로그 구독자수 제한 500명까지라니..

by 미유네코 2024. 1. 17.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오랜 이웃님의 권유로 아무것도 모른 채 얼떨결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로 이제 막 구독자 500명을 넘기게 되었네요. 

부족한 제 블로그를 구독해 주시고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댓글 남겨주신 모든 이웃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그런데 문제가 생겼네요. 저를 구독해 주신 분들을 저도 함께 구독을 해 드리다 보니 저도 500명 이상의 이웃님을 구독해 드려야 하는데, 저렇게 메시지가 덜컥 뜨는 거예요.

 

무한정 가능한 것인 줄로만 알고 있다가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수에 제한이 있는 걸 알게 되니 너무 당황스러워서 이 일을 어찌해야 좋을지... 그래서 다른 이웃님이 지난번에 블로그 이웃 정리를 하신다고 그랬던 건가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네요.
 
어쩔 수 없이 이웃을 정리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니 참 난감하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선배님들은 어찌하고 계신지도 궁금하고요... 혹시라도 조언의 말씀 주실 내용이 있다면 완전 대환영입니다.^^

 
오늘은 본의 아니게 일종의 넋두리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대신 우리 집 똥고양이들 사진이라도 보시고 가셔요~^^

왼쪽 치즈냥이가 '미유', 오른쪽 고등어냥이가 '네코'랍니다. 그래서 제가 미유네코가 되었지요^^

2014년에 동물자유연대에서 1살짜리 친형제묘를 함께 입양해서 지금까지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고양이는 사랑이지요^^
 
새해가 되었지만 봄은 아직 멀었고, 날은 여전히 조금 푸근했다가 다시 추워졌다를 반복하면서, 미세먼지와의 싸움도 여전한 요즘 언제나 건강 잘 챙기시고요, 우리 이웃님들께 늘 언제나 감사드린단 말씀 다시 한번 전하고 싶네요^^ 파이팅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