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되어 여러분들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요^^

by 미유네코 2023. 7. 10.
반응형

치즈냥 미유

6월 13일 티스토리 가입을 해서 정말 아무것도 모른 채 맨땅에 헤딩이었어요.
물론 티스토리로 저를 이끌어주신 네이버 블로그의 아주 오랜 이웃분이 계신데요, 그분께는 일등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그리고 글 달랑 하나 써놓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을 때, 글 달랑 하나뿐인 볼 거 없는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고 댓글 남겨주시고 게다가 구독까지 해주신 고마운 분들이 많이 계세요.
이 자리를 빌어 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꾸벅~^^
 

고등어냥 네코

애드 고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는 한 번에 합격을 했네요.
글 10개 쓰고 바로 신청을 했는데 워낙 컴맹 수준이고 익숙하지 않아 어리바리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신청하고 승인까지 2주 조금 넘게 걸린 것 같아요. 재수해야 하나 조마조마했었죠. ㅋㅋㅋ
 
그동안은 영화 리뷰 쓰느라 정말 숙제처럼 영화를 매일 봤는데, 직장 일도 해야 하니 시간이 빠듯하긴 하더라고요. 이제 한숨 돌리고 영화 얘기 말고 다른 이야기들도 풀어보려고 합니다.

 

미유와 네코


엊그제 저보고 일본인이냐 물어주신 분이 계셨는데요 '미유네코'는 우리 고양이들 미유와 네코의 이름입니다.
동물자유연대에서 입양한 형제묘이고 이제 10살 된 남자아이들이에요.

동물자유연대에 1년여 있던 아이들이라 자신의 이름을 혹시 알고 있을까 봐 바꾸지 않고 그대로 사용했네요. 저라면 물론 예쁜 한글 이름을 지어줬을 텐데 말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감사인사와 함께 우리 미유랑 네코 사진 보시라고 남겨 놓습니다.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