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SSG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 가입 후기..네이버 멤버십 넷플릭스, 롯데 오너스 비교

by 미유네코 2024. 10. 1.
반응형

 

나의 첫 멤버십은 쿠팡 와우 멤버십이었는데, 월회비가 인상되면서 미련 없이 해지를 하고, 네이버 플러 멤버십으로 갈아타게 됐었다. 그러면서 롯데 오너스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더니, 오늘 새벽에는 SSG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까지 가입하고야 말았다.

 

그동안 롯데마트몰을 주로 이용하고 있었고, 이마트몰은 가끔 이용했었는데, 롯데마트에 품절된 머루포도를 주문하려고 SSG 어플을 열었다가 그만 유혹에 넘어가고 말았던 것...  

 

사실 롯데 오너스는 무료배송 쿠폰 외에는 크게 체감되는 혜택이 없어서 그냥 그랬는데, SSG 쓱배송 클럽은 8% 할인쿠폰을 준다는 장점이 있는 데다 첫 가입혜택이 꽤나 매력적이었는데, 한마디로 1만 원을 내면 35,000원을 돌려준다ㅎㅎㅎ 

 

일단, 기간 한정으로 기존 연회비 3만 원을 1만 원으로 깎아주는데, 거기에 '유니버스 클럽'을 선택하면 한 달 무료 체험에다가 추가 1만 원의 SSG 머니를, '쓱배송 클럽'을 선택하면 무료체험 기간이 없는 대신 추가 15,000원의 장보기 지원금을 가입 즉시 지급한다.  

 

여기에서 잠시 '유니버스 클럽'이냐, '쓱배송 클럽'이냐로 선택장애가 올 수 있는데, 주로 많이 이용하는, 앞으로 많이 이용할 것 같은 쪽으로 선택하면 될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이마트몰을 이용할 생각이니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으로 가입을 해서 장보기 지원금 15,000원을 즉시 지급받고, 앞으로 매달 8% 할인 쿠폰 3장과 14,9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 3장을 지급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10월 웰컴 투 유니버스 혜택으로 최초 가입고객 환영선물 1만 원 할인 쿠폰과 타사 멤버십 이용 고객의 이사 지원금으로 SSG머니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리하여 나는 할인된 연회비 1만 원을 결제한 후 가입 즉시 장보기 지원금 15,000원, 장보기 쿠폰 1만 원, SSG머니 1만 원까지 해서 총 35,000원을 즉시 지급받았고, 8% 할인쿠폰 3장무료배송 쿠폰 3장도 물론 함께 받았다. 

그리고 바로 쓱배송 장보기로 고고씽했다는...ㅎㅎㅎ

 

다만, 장보기 지원금이 한 번에 5천 원씩밖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유효기간은 2025년 9월 30일까지로 과하게 넉넉하고, SSG 머니도 이미 모두 사용하긴 했지만 유효기간이 2024년 12월 29일까지로 여유 있는데, 1만 원 할인쿠폰만 발급일 포함 7일간 사용가능하니 바로 사용해야 된다는... 

 

참고로 먼저 가입했던 롯데오너스 멤버십을 살펴보면 월간형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연간형으로 가입을 하면 연회비 2만 원이 포인트로 100% 리워드 되고, 이것은 단발성이 아니라 매년 리워드라는 장점이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 외에도 롯데 ON 1% 기본 할인에 추가적립 0.5% 등등의 혜택이 있으나 롯데마트몰 이외에는 많이 이용을 하지 않아서 크게 체감되지는 않는 것 같다.

 

반면, SSG 멤버십의 경우는 가입 1년 후에는 연회비를 원래 금액인 3만 원 결제해야 할 가능성이 있고, 또 동일하게 100%의 캐시백이 이루어지리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1년 후에 다시 결정을 해야 할 것 같긴 하다. 하지만 일단은 만족ㅎㅎㅎ

 

P.S.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넷플릭스 혜택이 신설된단다! 와우~!

11월 4주 차 예정이라는데 광고형이기는 하지만 너무 반갑다는ㅎㅎㅎ KBO 중계 때문에 보는 티빙은 어차피 한국시리즈 끝나면 안 보려고 마음먹고 있었던 지라... 대신 시리즈온 이용권이 종료된다는데 정말 잘된 일...ㅎㅎㅎ

조금 아쉬운 건 요기요 무료배달이 15,000원 금액 충족이라는 조건이 생겼는데, 어차피 추가할인을 받기 위해 15,000원을 채우는 경우가 다반사라 뭐 크게 문제 될 건 없는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