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솔직 리뷰/★식품 리뷰

마켓컬리 추천템 [KF365] 노르웨이 생연어회 200g(냉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미유네코 2023. 9. 13.
반응형

 

 

생선회 좋아하고, 해산물도 좋아하고, 당연히 연어도 너무 좋아라 하는 나...

그동안은 동원 항공직송 생연어 320g을 많이 구입했었는데, 계속 가격이 올라서 최근에는 좀 뜸하긴 했었다.

 

그러다가 마켓 컬리에서 구입하게 된 [KF365] 노르웨이 생연어회 200g(냉장) 제품인데, 

세일가로 14,610원에 구입했다.(정상가격 16,900원)

 

[KF365] 노르웨이 생연어회 구성은...

1. 생연어회 1팩 (200g)

2. 간장 소스 1봉

3. 갈아 만든 생 와사비 1봉

4. 홀스래디쉬 소스 1봉

 

- 제품 특징: 노르웨이산 생연어 슬라이스를 한 번에 먹기 좋은 양만큼 담았어요. 간장과 와사비가 포함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답니다.

 

 

오늘 새벽배송(샛별배송)으로 받았고, 소비기한은 9월 16일까지였다.

연어가 있는 칸에는 속뚜껑이 있어서 공기를 최대한 차단해주고 있었던 것이 마음에 들었고, 얇지 않게 도톰하게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그 점도 좋았다.

 

그동안 자주 이용했던 동원 항공직송 생연어 320g은 한번에 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았고, 썰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 제품은 그냥 뚜껑 열고 먹기만 하면 되는데 정말 한 번에 먹기 딱 좋은 양이었다.

소스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는데 특히 와사비가 생 와사비라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다.

 

간장은 양이 많이 적어서 집에 있는 간장을 더한건데, 연어를 다 먹고 나니 홀스래디쉬 소스도 간장도 많이 남아버렸다. 소스 양은 절대 부족하지 않다는 거...

 

 

그렇다면 맛은???

신선도도 괜찮은 편이었고 탱글탱글 식감도 좋아서 합격!

아쉬운 점이라면 홀스래디쉬 소스가 질감도 많이 되직하면서 느끼한 것이 '나 마요네즈야'라고 여전히 강하게 주장을 하고 있는 느낌이라 조금 더 상큼한 소스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는 거...

 

오늘 다시 검색을 해보니 동일한  [KF365]  제품으로 슬라이스 안한 통 생연어도 있었네. 내가 주문할 때 품절이라서 안 보였었나... 다음에는 소스는 크게 상관 없으니 소스 없고 좀 더 저렴한 그 제품으로 한번 사봐야겠다!

반응형